고객센터 전화번호

가입절차 및 이용안내

가입절차 및 가입안내 강의수강하러가기

자주 묻는 질문(FAQ)

[ YBM 어학 상품에 대해 궁금합니다 ]

  • Q. 수강 중 강의 일시정지 혹은 수강시작일 변경을 할 수 있나요?
    교육기간 동안 프리텔레콤 상품을 할인 받기 때문에 강의 일시정지나 수강시작일 변경은 불가능 합니다.
    온라인과정 수강기간은 구매한 일자부터 교육기간(6개월, 12개월)동안 이며, 전화영어과정 수강기간은 구매 후 3일이후부터 교육기간(3개월, 6개월)동안 입니다.
  • Q. 패키지에 포함된 강의들의 수강 시작일을 따로 설정할 수 있나요?
    패키지에 포함된 강의들의 수강 시작일은 패키지 구매일자로 모두 동일합니다.
  • Q. 두 개 이상의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나요?
    프리토킹팩은 한 번에 한 상품만 구매 및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.
    추가로 구매하고자 하시는 분께서는 와이비엠인강 페이지에서 별도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Q. 상품 구매 후 상품을 변경할 수 있나요?
    상품 구매 후 변경할 수 없습니다. 신중한 선택 바랍니다.
  • Q. 수강 구매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?
    사이트 상단 [수강하러가기] – 로그인 후 [내 강의실]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  • Q. 동영상이 재생되지 않습니다.
    미디어플레이어 및 익스플로러 설정이 강의와 맞지 않아 동영상이 정상적으로 재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    운영체제 별 조치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리니 확인 부탁드립니다.

    [Window XP, 2000] : http://cyber.ybmsisa.com/img/tyc/[YBM]동영상기본조치.zip
    [Window Vista] : http://cyber.ybmsisa.com/img/tyc/Vista_2.zip
    [Window7, Window8] : http://cyber.ybmsisa.com/img/tyc/win7.zip

    조치 이후에도 문제가 계속 되시면 YBM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.
    원격지원을 통해 회원님의 컴퓨터를 체크해드립니다.

    ★ 원격지원 서비스란?
    온라인학습과 관련된 컴퓨터상의 문제가 생겼을때 YBM담당자가 회원님의 컴퓨터에 원격으로 접속하여 신속하게 장애를 해결하는 서비스입니다.
  • Q. 전화영어 레벨을 변경하고 싶습니다.
    기본적으로 초급 과정으로 설정되며, YBM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레벨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Q. 모바일에서 수강할 수 있나요?
    모바일에서 URL접속하거나 YBM사이버연수원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수강할 수 있습니다.
    자세한 사항은 YBM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.
  • Q. 전화외국어 시간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?
    구매하신날로부터 3일 이내에 [수강하러가기]-로그인 후[내 강의실]에서 직접 입력하시거나, YBM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
[ 프리티 요금상품에 대해 궁금합니다 ]

  • Q. 타사 미납자 또는 신용불량자도 가입이 가능한가요?
    타사 미납자 또는 신용불량자는 가입이 불가합니다.
  • Q. 미성년자도 가입이 가능한가요?
    미성년자도 freeT 서비스에 가입이 가능합니다. 온라인 신청방법은 미성년자와 법정대리인 실명인증을 거친 후, 법정대리인 본인인증을 하시면 가입신청이 가능합니다. 미성년자 구비서류는 온라인 가입 신청 시 파일 첨부해서 접수 가능하며, 또한 팩스나 이메일도 접수 가능합니다.
    미성년자 구비서류는 법정대리인 신분증, 가족증빙서류입니다.(3개월 이내 등본 또는 기본증명서+가족관계증명서)
  • Q. 약정기간이나 계약기간이 따로 있나요?
    본 상품은 패키지 상품으로 어학상품 별 수강 기간 동안 사용하는 조건입니다.
  • Q. 회선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?
    해지는 해지신청서 양식을 작성하신 후 해지신청서+명의자 신분증을 이메일 또는 팩스로 보내주시면 변경이 가능합니다. 서류발송 후 고객센터로 연락 주셔서 명의자 본인통화 후 변경 처리 완료되오니 참고 바랍니다.
  • Q. 통신비 요금할인은 언제까지 지원받나요?
    본 상품은 패키지 상품으로 어학상품 별 수강 기간 동안 동일하게 매월 요금할인이 적용되며, 수강기간만료, 중도취소, 환불, 해지 등의 사유가 발생할 경우 발생 변경시점부터 요금할인적용은 불가합니다.
  • Q. 패키지상품 중 회선만 해지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?
    어학상품과 요금제 상품이 결합된 패키지상품으로 개별 취소 및 환불이 발생하게 되면 서비스를 받으실 수가 없습니다.
  • Q. 사용중인 번호는 그대로 사용할 수 있나요?
    가능합니다. 번호이동으로 가입 신청하신 후 현재 사용 중인 번호 그대로 유심만 교체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.

환불 안내

환불안내
TOP